본문 바로가기

폭풍검색

베어트리파크(세종시, 가족 나들이 가기 좋은 곳)

세종시에는 베어트리파크라는 테마파크가 있다. 지난 주말에 아이들하고 다녀왔는데, 5시간 정도 놀았고, 생각보다 괜찮아서 폭풍검색해보려고 한다. 주요 볼거리들을 단순 요약하면 아래와 같다. 

1. 곰을 꽤 많이 볼 수 있다. + 먹이 주기 가능(먹이는 천원) + 아기곰 산책시간(11시, 2시, 비교적 가까이서 볼 수 있음)

2. 비단잉어도 무시무시하게 많다. + 먹이 주기 가능(먹이는 천원)

3. 신기한 분재와 나무, 수석들이 많다 : 설립자 개인 소장품 느낌, 산책하고 사진찍기 매우 좋음.

4. 애완동물원은 꽃사슴이나 공작새.. 그리고 웰시코기?!? 그냥 소소하게 볼거리...

5. 진품 로뎅의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 틀로 찍어내는 거라 진품이 25개가 있는데... 그 중에 15개 작품이라고 한다.

 

 

베어트리 파크에 대해서 알아보자.

1. 홈페이지 : http://beartreepark.com/

 

베어트리파크

백여 마리의 반달곰과 불곰, 꽃과 나무들이 즐비하게 늘어선 국내에서는 보기 드문 동물원과 수목원

www.beartreepark.com

 

2. 베어트리파크 소개 글 일부 발췌

베어트리파크는 10만여 평 대지 위에 백여 마리의 반달곰과 불곰, 공작, 꽃사슴이 뛰놀고, 1000여 종, 40만 여점에 이르는 꽃과 나무들이 즐비하게 늘어선 국내에서는 보기 드문 ‘동물원과 수목원’ 입니다.

베어트리파크는 이재연 설립자가 젊은 시절부터 주말이면 달려가 보살피고 가꿔 온 비밀의 정원을 2009년 5월 11일 오픈한 수목원입니다. 반세기 동안의 시간이 흐르면서 시골 마을의 담벼락에서 옮겨온 향나무는 늠름한 아름드리가 되었고, 반달곰 몇 쌍은 대를 이어 수 백 마리의 군락을 이루었습니다.

아름드리 향나무와 수백 년 된 느티나무, 고고한 자태를 뽐내는 소나무가 이곳의 역사와 정성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3. 이용시간과 이용료, 할인혜택은? 요약 : 경로/장애인/유공자 외에는 단체 할인뿐이며, 36개월 미만 무료입장

4. 베어트리파크 전체 지도

5. 먹을거리는?

일단 식당은 두 곳이 있다. 웰컴레스토랑은 입구에서 비교적 가까우나, 새총곰야외식당은 거의 입구와 반대편 끝에, 좀 등산을 해야만 갈 수 있으므로 식사시간 계획 짤 때 참조.

그 외에 내부는 아니지만 근처에 자담 한식부패라고 가성비로 유명한 맛집이 있다. 지나가기만 했는데... 사람이 엄청 많았다. 한식 부패 좋아하는 사람은 가볼만 할듯... 나는 와이프가 싫어하는 관계로.. 패스.

 

그리고 카페와 라운지...

 

베어트리파크 내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사진을 첨부한다. 매우 좋은 사진 배경이 많다.

비단잉어 때... 먹이를 주면 바글바글 뻐끔뻐끔...
(좌)곰을 샤워...시키는게 아니고 애들이 싼 통을 수압으로 밀어내서 청소한다. 겸사겸사 곰들 물도 끼얹어주는 듯 / (우) 누워서 먹이 기다리는 곰
저기가면 새총곰(새총 들고다니는 곰) 일대기를 볼 수 있다. 근데 작가분이 너무 특정 부위를 열심히 표현하신듯... 약간 보기 불편한 정도.
끝에 있는 전망대에 가면 베어트리파크과 주변 정경이 멋지게 보인다.
애완동물원에 있는 다른 동물들
15번째?! 진품 로뎅

 

그리고 지금 기간제로, 장미원에 가면 퀴즈맞추기가 있는데 답은 다 알려준다... QR코드를 찍으면 할 수 있다. 총 4문제

 

가면 반나절은 충분히 놀 수 있는 베어트리파크... 가족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리스트에 넣을만 하다.

 

참고로 완전 야외라서... 한여름이나 겨울은 피하는게 좋을 것 같다.

반응형